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중고 명품 시장 최고 매입 금액 1위 달성✨
작성자 중고명품 아마레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12-26 15:18:4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3




올해 아마레스는 다시 한번 놀라운 성과를 이뤄냈습니다. 

2023년 매입금액 7억 4,348만원을 기록하여 중고명품 시장에서 최고의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는 모든 고객 여러분의 뜨거운 사랑과 신뢰 덕분이며,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아마레스는 이미 누적 매입금액 10억을 돌파한 중고명품의 달인입니다. 오랜 기간 동안 럭션 시장뿐만이 아닌 여러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고객 여러분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왔습니다. 

그 결과로 서울 신사 본점을 비롯한 수도권의 다양한 매장과 백화점에서 고객들과의 소중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아마레스는 단순히 중고명품을 사고파는 곳이 아닙니다. 저희는 신뢰와 공정성을 기반으로 고객 여러분께 더 나은 경험을 선사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의 편의성과 다양성을 높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를 통해 여러분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끊임없이 발전하고 성장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아마레스와 함께라면, 보다 더 멋진 중고명품 쇼핑과 안심 거래가 가능할 것입니다. 

2024년 새해가 여러분에게 행복과 건강, 그리고 웃음 가득한 순간들을 안겨주기를 기원합니다. 

아마레스는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와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올 한 해도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2024년에도 아마레스와 함께 더 많은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 나가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